Mango Many Please
GO




FAQ






오후 3시 주문이 마감되기때문에 이전 결제완료시 출고됩니다.
다만 바로배송의 경우 당일배송을 최우선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나 주문량이 많을 시 순차적으로 출고진행되기때문에 1-2일정도 출고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자동입금확인시간을 기준으로 오후3시 이전 자동입금확인된 건에 대해 출고가 가능합니다.
자동입금처리는 15분~최대60분까지 처리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 이 점 참고바랍니다.)



출고전 주문취소는 고객센터(02-2088-1496)혹은 Q&A게시판이용하여 요청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출고된 주문건은 배송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바로배송 상품을 주문하셨을시 15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출고전 상품교환은 고객센터(02-2088-1496)혹은 Q&A게시판이용하여 요청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고된 주문건은 배송전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바로배송 상품을 주문하셨을시 15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수령일:1일) 당사로 수령된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7일이 경과된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02-2088-1496) 혹은 Q&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으며 사전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확인이 어려워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배송료 고객부담)

받아보신 CJ대한통운(1588-1255) 원운송장을 통해 반품 예약 후 상품 수거가 진행됩니다.
상품수거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시거나 요청 주시면 예약 도와드립니다.

타택배로 반송해주실 경우 배송비는 선불로 지불해주셔야하며 반품 주소지 및 상세 내용은 NOTICE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입금자명, 결제금액, 주문서취소 기한전 입금해주셨다면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입금확인처리는 입금후 15~최대60분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에도 입금처리가 되지 않을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입금기한은 주문후 3일이내입니다.)



입금자명, 결제금액이 일치해야하며 입금기한이 초과되기전 입금기한내에 입금해주셔야합니다.
입금자명, 결제금액에 오탈자가 있거나 띄어쓰기에도 입금확인처리가 자동으로 이루어지지않으니
입금확인 처리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기한은 주문후 3일이내입니다.)



상품이 저희측에 도착한 이후 검수과정을 거친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순차적으로 처리되기때문에 예상하신 기한보다 지연사항 발생할 수 있으나 도착후 0~2일내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반품상품을 보낸후 기한이 생각보다 많이 소요될 경우 상품 분실 및 이동과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합배송의 경우 상품포장,배송과정에 혼선을 막기위해 임의로 진행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합배송처리를 원하신다면 상품출고전 고객센터(02-2088-1496)혹은 Q&A게시판이용하여 요청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영업일기준(주말,공휴일제외) 13시부터 17시까지 상담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주셔서 상담 진행하셔도되며, Q&A게시판이용하여 게시글남겨주시면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번호: 02-2088-1496



CJ대한통운 업체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상품반품시, 반품관련 NOTICE를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