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goManyPlease
GO




FAQ






-주문자와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자동으로 입금 확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입금자명, 결제금액이 일치해야 하며 오탈자 및 띄어쓰기에도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불가하니 동일한 성함으로 입금 바랍니다.

-입금 확인처리는 입금 후 최대 60분까지 소요될 수 있으며,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모든 주문은 결제순으로 출고됩니다.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으로 출고 순번이 정해지며 즉시 입금하시지 않은 경우 안내된 차수보다 늦게 출고될 수 있습니다.

-입금 기한은 주문후 1일 이내입니다.



낮 12시 주문이 마감되기때문에 이전 결제완료시 출고됩니다.
다만 바로배송의 경우 당일배송을 최우선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나 주문량이 많을 시 순차적으로 출고진행되기때문에 1-2일정도 출고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자동입금확인시간을 기준으로 낮 12시 이전 자동입금확인된 건에 대해 출고가 가능합니다.
자동입금처리는 15분~최대60분까지 처리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 이 점 참고바랍니다.)



리오더가 진행중인 아이템의 경우, 상품이 입고되는대로 순차적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순차적 출고의 경우 주문순으로 이루어지며, 기재되어있는 일정으로부터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입고되는대로 출고되기에 약속된 일정으로부터 영업일기준 전후 5일정도 여유를 갖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약속된 일정으로부터 상품출고가 5일이상 지연되는 경우, 개별문자안내드립니다.)



출고전 주문취소는 고객센터(02-2088-1496)혹은 Q&A게시판이용하여 요청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출고된 주문건은 배송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바로배송 상품을 주문하셨을시 낮 12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출고전 상품교환은 고객센터(02-2088-1496)혹은 Q&A게시판이용하여 요청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이 출고된 주문건은 배송전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바로배송 상품을 주문하셨을시 낮 12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바랍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수령일:0일) 당사로 수령된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7일이 경과된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02-2088-1496) 혹은 Q&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으며 사전 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확인이 어려워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배송료 고객부담)

받아보신 CJ대한통운(1588-1255) 원운송장을 통해 반품 예약 후 상품 수거가 진행됩니다.
상품수거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시거나 요청 주시면 예약 도와드립니다.

타택배로 반송해주실 경우 배송비는 선불로 지불해주셔야하며 반품 주소지 및 상세 내용은 NOTICE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상품이 저희측에 도착한 이후 검수과정을 거친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순차적으로 처리되기때문에 예상하신 기한보다 지연사항 발생할 수 있으나 도착후 0~2일내로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반품상품을 보낸후 기한이 생각보다 많이 소요될 경우 상품 분실 및 이동과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합배송의 경우 상품포장,배송과정에 혼선을 막기위해 임의로 진행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합배송처리를 원하신다면 상품출고전 고객센터(02-2088-1496)혹은 Q&A게시판이용하여 요청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TEL 02-2088-1496
OPEN 10:00 ~ 17:00 (영업일기준) / 12:30 ~ 13:30 (점심시간 제외)
Q&A 게시판 및 유선 상담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시간이 아닐 경우 Q&A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업체를 이용하고있습니다.
(상품반품시, 반품관련 NOTICE를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수선 가능 범위 내의 사항 및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나지 않은 건에 한해 유상 수선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부주의에 의한 변형은 수선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봉제불량 / 원단불량 / 부자재 불량의 경우 품질보증기간(1년내) 에 무상 수선이 가능하오며,기간 초과건에 대해서는 어떠한 처리가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